영덕고래불 국민야영장

고래불국민야영장은 병풍처럼 둘러쳐진 솔밭을 끼고 명사이십리 해변에 인접한 캠핑장입니다.
사람과 자연이 공존하는 고래불 국민야영장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커뮤니티

고래불국민야영장 예약시스템

캘린더로 예약하기

예약문의 연락처

054-734-6220

  • 평일09:00 ~ 18:00
  • 점심시간12:00 ~ 13:00

예약시스템시간

PM 01:39:37

2024.4.30

위 시간을 기준으로 예약됩니다.

공지사항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다양한 체험, 휴양시설을 갖춘 최적의 캠핑장, 영덕 고래불국민야영장입니다.

예약시스템 관련 변경사항 공지
등록일
2018-05-24
작성자
박성배
조회수
12793

공 지 사 항

 

고래불국민야영장 홈페이지 예약 시스템의 일부기능의 불편을 개선하고자 공지를 올립니다.

 

시설의 예약(2박)을 취소한 직후 재 예약을 할 수 있었던 방식이 변경됩니다.

1. 예약 후 취소를 할 경우 3시간 내에 램덤으로 풀림 후에 예약이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2박을 예약하여 취소한 뒤 원하는 날짜에 예약을 하는 꼼수를 차단하기 위함입니다.

- 특정 인터넷 사이트 등을 통한 불공정 개인거래를 막기 위함입니다.

- 취소된 객실에 대한 별도의 알림이나 모니터링은 지원하지 않으므로 예약 희망자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설의 양도, 양수는 허가하지 않으며 예약자 명의로만 체크인이 가능합니다.

예약자의 예약취소 시 해당 내용이 안내되며 예약자의 판단에 따라 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예정일 체크인기준시간까지 결제되지 않은 예약은 자동취소 됩니다.

1. 사전예약의 결제기한은 24시간이며 미결제 시 24시간 이후 자동취소 됩니다.

2. 예약 후 24시간이 경과하지 않아도 이용당일 14시까지 미결제 시 결제기한과 관계없이 예약이 자동취소 됩니다.

- 이는 1명의 예약자가 이용일에 임박하여 다수의 시설을 사전예약 후 현장에 도착하여 1건만 골라 결제를 하는 행위와 예약을 해놓고 연락도 없이 나타나지 않는 일명 "노쇼"행위를 근절하기 위한 시스템입니다.

3. 당일예약은 사전예약과 달리 결제기한은 1시간이며 미결제 시 1시간 이후 자동취소 됩니다.

- 당일예약은 18시까지 가능하며 18시 이후 홈페이지를 통한 접속이 불가능 합니다.

결제기한은 시스템으로 관리되며 임의조정이 불가능 합니다.

어떠한 이유에서든 취소된 시설에 대한 복구는 불가능 합니다.

 

모바일 접속자의 전자결제가 가능하도록 지원됩니다

1. 모바일을 통한 예약은 가능했으나 결제는 PC에서만 허용하였습니다.

2. 많은 이용객께서 개선을 요청하셔서 앞으로는 모바일에서도 예약과 함께 결제를 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통신이 원활하지 않은 지역이나 이동 중에는 결제가 정상적이지 않을 수 있으므로 예약자께서는 통신이 원활한 장소에서 결제를 하시기 바랍니다.

 

불특정 소수의 편법으로인해 다수의 이용자가 불편을 겪는 사례가 종종 있습니다.

우리 고래불국민야영장은 해당 불편을 해소하기위해 노력중이오니 시간이 걸리더라도 양해 바랍니다.


영덕고래불 국민야영장